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해하기 쉬운 상업용 부동산 가이드라인

카테고리 없음

by 나름전설이다나부랭이 2020. 6. 13. 23:48

본문


이해하기 쉬운 상업용 부동산 가이드라인



상업용 부동산은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투자다.


하지만, 비용에도 불구하고, 결국 당신은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상업용 부동산에서 당신의 성공을 극대화하기 위한 몇 가지 전략을 보여준다.




구매자나 판매자라면 협상하는 게 중요하다.


가능한 최선의 가격을 위해 싸우고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당신의 말을 듣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어떠한 상업적인 부동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인내심 실천과 침착함을 유지하도록 해.


섣불리 상업 사업에 뛰어들지 마라.


그 재산이 당신에게 맞지 않으면 후회할지도 모른다.


적절한 투자 기회를 제시하기 위해서는 때때로 최소 1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온라인으로 검색하라.


이러한 일반적인 이익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세계에 처음 와본 사람인지 아니면 투자로 경력을 쌓은 사람인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지나친 지식은 걱정해야 할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은 항상 현명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짧은 목록에 두 개의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가능하다면 더 큰 것을 사야 한다.


적절한 자금조달을 받는 것은 10 내지 20개의 아파트 단지에 관련된 투자를 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여러 대를 사면 개별 단가가 하락할 수밖에 없다.




부동산 거래에서 검사가 필요한 경우 검사관의 자격 증명을 확인하십시오.


해충제거와 곤충분야에는 자격증 없이 일하는 사람이 적지 않으므로 특히 이들에게 증명서류를 요청하도록 한다.


이렇게 되면 후분양에서 더 큰 문제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관심 있는 숙박업소가 유틸리티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물, 전기, 가스, 하수구 또는 이 숙박시설을 어디에 사용하려는 것인지에 대한 접근을 찾아보십시오.




사용 가능한 상업용 부동산을 광고할 때, 지역적으로 그리고 심지어 국가적으로도 그렇게 해야 한다.


많은 판매자들이 현지 구매자들만이 잠재적인 구매에 관심이 있다는 오해에 빠진다.


실제로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확대되면서 국내 현장을 넘어 이자수준이 크게 확대될 수 있다.


이 투자자들은 적당한 가격의 부동산을 찾고 있으며 당신의 부동산에 관심이 있을지도 모른다.




비상 정비 연락 정보를 매우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사무실을 가지고 있는 건물의 집주인은 당신을 위해 긴급 수리 연락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연락처 전화 번호를 유용하게 유지하고, 필요할 경우 응답하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하는 시기에 대한 비상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이 사전 계획은 만약 비상사태가 발생한다면 당신의 사업 평판을 떨어뜨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업용 부동산 거래를 위해 고용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대리인이 당신에게 공개 양식을 준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주의 깊게 읽어보도록 하라.


한 가지 특별히 주의해야 할 것은 이중 에이전시다.


부동산의 이중 대리점은 그 대리점이 쌍방을 위해 일하는 것이다.


즉, 대리인은 당신과 당신의 집주인을 같은 거래로 대변하고 있는 것이다.


양 당사자는 거래가 이중 대리인에 의해 처리되고 있음을 명확히 이해하고 이 사실에 동의할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는 한 번에 한 유형에만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재산의 한 종류를 선택하고, 그것에 전념하라.


큰 성공 없이 투자유형에서 다른 투자유형으로 날뛰는 것보다 틈새시장을 찾아 아주 아주 아주 잘 해내는 것이 좋다.




앞서 지적했듯이 상업용 부동산의 수익성은 매우 보람될 수 있다.


성공하려면 이 조언을 따르고, 상업용 부동산으로 함정을 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