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영상을 마케팅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나름전설이다나부랭이 2020. 6. 13. 23:48

본문


동영상을 마케팅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자기 사업을 하십니까?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가 필요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이 찾고 있던 것일지도 모른다.


여러분은 더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가고, 고품질의 비디오를 만들어냄으로써 여러분의 기존 고객들에게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어떻게? 계속 읽으세요.




비디오 제작 가치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무언가를 제작하는데 많은 돈을 썼다고 해서 많은 조회수를 얻지는 못할 것이다.


대기업들은 자사 직원 개개인이 만든 데모만 사용해도 큰 타격을 입었다.




비디오 마케팅에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매우 짧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


각 동영상의 처음 10초에서 15초는 가장 강력해야 한다.


이 부분은 티저나 그들이 계속 하고 싶게 만드는 독특한 것을 보여줘야 하는 부분이야.




모든 웹 검색 중에서 어떤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지시사항이 가장 높은 순위를 매긴다.


교육적인 비디오는 그것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 의해 발견될 것이고, 만약 그것이 당신이 파는 것에 묶여 있다면, 당신은 황금이다.


그들이 당신이 전문가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틀림없이 추가 제공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유튜브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유튜브가 첫 번째 방문지가 되어야 한다.


우선, 당신의 비디오는 무료로 호스팅된다.


또한, 여러분은 알려진 우주에서 세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오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가 여기서 보여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삼각대는 매우 귀중한 도구가 될 수 있다.


흔들리는 카메라 효과는 주로 공포 영화 등을 위한 것이다.


동영상이 효과적이려면 꾸준하고 매끄러운 카메라 작업이 필요하다.


동영상의 화질이 나쁘면 끝까지 보고 공유할 가능성은 희박하다.




당신의 비디오는 정보로 가득 차 있고 요점을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한다.


온라인 상의 사람들은 요즘 온라인상에서 매우 짧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들에게 여러분이 해야 할 말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비디오가 5분 이상 지속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콘텐츠가 환상적이라 해도, 사람들은 결국 정신을 빼앗기면 모든 것을 보기 위해 머물지 않을 것이다.




비디오를 짧게 유지하십시오.


동영상이 몇 분 이상 지속되지 않으면 시청자를 잃게 된다.


5분이 최대다.


간결함과 결단이 너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자신의 비디오가 깔끔하고 완벽하다고 고집해서는 안 된다.


라인 장비 맨 위는 필요하지 않다.


많은 경우, 당신의 컴퓨터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는 충분하다.


스마트폰의 녹화 카메라 사용도 가능하다.


전문성을 유지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면 사람들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성공적인 동영상은 오해의 소지가 없어야 한다.


비디오를 만들고 배포하는 당신의 이유는 명백해야 한다.


이너엔도를 건너뛰고 숨겨진 의제를 피하라.


특정 제품을 다른 제품처럼 마케팅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고, 그들이 댓글을 달도록 격려하십시오.


당신의 틈새에서 권위자로서의 명성을 높이도록 노력하라.




비디오 콘테스트를 통해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비디오의 양을 늘려 보십시오.


고객에게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직접 촬영하도록 요청하거나 제품이 포함된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더 많은 양질의 콘텐츠를 생성하는 동시에 당신의 고객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동영상은 인터넷에서 매우 인기 있는 매체로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이 매체를 사용해야 한다.


동영상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기업은 성공하는 기업이다.


방금 읽은 팁을 적용하여 비즈니스를 위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