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간단한 팁으로 이명의 성가신 점 줄이기

카테고리 없음

by 나름전설이다나부랭이 2020. 6. 13. 23:49

본문


이 간단한 팁으로 이명의 성가신 점 줄이기



귀에서 울리는, 즉 이명 현상은 함께 살기 힘들 수 있는 심각한 질환이다.


이명의 끊임없는 소음은 감정적으로 화가 날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정보를 읽으면 이명을 쉽게 다룰 수 있다.




요가나 명상과 같은 편안한 활동은 이명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명 증상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압도될 때 더 심해질 수 있다.


요가를 하는 시간 동안 몸과 마음이 쉬어 이명이 고개를 들 가능성을 줄인다.




이명이 있으면 수영하러 갈 때마다 귀마개를 해야 한다.


수영을 하러 가면 귀에 물이 들어갈 수 있고, 이명 환자들은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바보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샤워할 때 귀마개를 하는 것도 현명할 수 있다.




일찍 자려고 하거나 피곤하지 않을 때 잠을 자려고 하지 마라.


잠자리에 들 때 피곤할수록 잠에 빠져드는 것은 덜 힘들 것이다.


운동하는 것은 이명 증상을 더 좋게 만들 수 있고, 그렇게 많은 좌절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 준다.




만약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모두 이명을 없애고 싶다면, 무엇이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지 생각해보라.


이명증은 때때로 내면의 정서적 문제와 관련된 외적인 신체적 증상이라고 보여진다.


일정이 급하지 않으면 더 잘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고 계획을 세워야 한다.


깊은 휴식을 위한 기술을 배우고, 생각 없이 할 때까지 매일의 습관으로 삼아라.




이명은 압도적일 수 있고 현실과의 단절감을 조성할 수 있다.


이명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다면 선풍기나 백색 소음기를 사용하여 라켓을 물에 빠뜨리십시오.




다른 이명 환자들을 찾아봐.


일반적으로, 여러분 자신을 지지하는 그룹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면 여러분의 불안과 상태를 다루는 데 따르는 스트레스를 덜 수 있다.


모든 연령대의 수백만 명의 남녀가 이명에 영향을 받고 있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입장이 되어본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은 어떨까?



이명으로 고생한다면 충분히 쉬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피곤하거나 너무 피곤해지지 않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증상의 심각성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8시간의 밤잠을 자고 낮잠을 자는 것은 당신의 생활습관에 있어 좋은 일이다.




보청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귀 질환이 있어 이명이 있는 경우 보청기를 사용하면 이를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너무 자주 일어나서 그것이 사람들과의 규칙적인 대화를 방해하고 있다면, 보청기는 이명에 대한 청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긴장을 풀거나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술을 사용한다.


불행히도 술은 혈관을 충분히 확장시켜 심장이 더 강하게 펌프질을 해야 할 정도로 확장시킬 수 있다.


당신이 듣는 소음은 알코올 섭취와 함께 악화될 것이다.


숙취와 함께, 너는 하루하루가 안 좋다.


당신이 마시는 술의 양을 줄이거나 없애기 위해 노력하라.




텔레비전이나 음악에서 나오는 배경 소음은 어떤 사람들이 그들의 일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사실 안도와 이명환자에게 집중을 의미할 수 있다.


배경 소음은 귀에서 나는 소리를 취소하고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위 글은 이명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해 주었다.


쉬지 않고 귓전을 울리는 것은 누구라도 좌절시키기에 충분하므로 효과적인 치료법이 있다는 것은 매우 다행스러운 일이다.


이 기사에 실린 조언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당신의 이명을 관리하고 완전히 새로운 대처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